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9일간 열리는 ‘2023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해 대표 수제맥주 2종을 선보인다.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중소규모 양조장과 협업을 통하여 품질 높은 수제맥주를 기획 및 유통하는 ‘맥주 플랫폼’이다. 10년 차에 접어든 탄탄한 브랜드인 만큼 선보인 오리지널 수제맥주 라인업이 50여 종에 달한다.
생활맥주가 출전하는 2023 송도맥주축제는 ‘Enjoy Live! Cheers!’를 주제로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국내 뮤지션 50여 팀이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고 매일 오후 9시 갈라 뮤직쇼 형태의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닌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50여 팀 이상이 9일 동안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매일 오후 9시에는 음악에 맞춰 갈라 뮤직쇼 형태의 ‘Pyro Musical’ 불꽃놀이가 ‘Playing with the stars!’를 주제로 진행되고 10시에는 송도맥주축제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EDM 파티가 열린다.
관람객들은 아시아 최대규모의 야외 공연시설이 제공하는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축제는 지난해보다 식음구역이 확대되고, 부스를 재배치해 개방감을 넓혔다. 또한 행사장 내 테이블 배치도 공간을 확대할 예정이다.
생활맥주는 축제 기간 동안 생활맥주의 베스트셀러 수제맥주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대형 스낵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예고해 또 한 바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내 최대 맥주 축제에서 생활맥주의 신선한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축제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역 양조장과 기획한 수제맥주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축제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기대를 전했다.
생활맥주는 ‘레드하이볼’ 등 MZ세대의 트렌드에 발맞춘 신규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국 양조 업계 관계자의 교류를 위한 KCBC (KOREA BREWERS CLUB)를 운영하는 등 국내 맥주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끌어가고 있다.